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진천 충북혁신도시 초밥 맛집] 초밥다움_점심특선세트

by Young93 2022. 2. 17.
반응형

[진천 충북혁신도시 초밥 맛집] 초밥 다움_점심특선 세트

초밥다움 다움세트
초밥다움

'초밥다움'은 진천군 덕산읍에 위치한다.

우미린 스테이 아파트 바로 건너편 상가에 있다.

정문 쪽 도로는 어린이 보호구역이라 조심히 운전해야 하고 뒤편에 작게 주차장이 마련되어있다.

물론 불굴의 혁신도시인들은 길가에 주차한다.

뒷편 주차장
주차장


[진천 충북혁신도시 스시 맛집] 초밥다움_메뉴

초밥다움 메뉴판
메뉴

초밥다움의 메뉴다.

혁신도시 직장인들을 겨냥한 점심 특선과 단품 초밥 메뉴, 추가 초밥 메뉴가 있으며, 사시미도 판매하고 있다.

메뉴 구성이 심플하고 메뉴판 상단의 초밥 캐릭터가 상당히 귀엽다.

초밥, 구이, 샐러드, 튀김, 후식
다움세트

점심 특선인 '다움세트 15,000원'이다.

초밥 10P+우동+튀김+샐러드+구이+후식으로 구성된다.

사진으로 봐도 먹음직스럽다. 당연히 맛도 상당히 좋았다.

혁신도시 초밥집을 다 가본 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여기가 제일 초밥이 맛있었다. 만족스러웠다.

생선살도 두툼하고 컸으며, 구성도 마음에 들었다.

생선 구이는 생알못이라 뭔지 모르지만, 가시가 별로 없어 먹기 용이했다.

튀김도 바삭바삭 신선해 마음에 들었다.

간장과 튀김소스
2가지 소스

간장은 두 가지 종류가 준비되어있다.

진한 농도의 초밥 간장과 묽은 농도의 튀김 소스가 있다.

튀김 소스에 튀김을 듬뿍 적셔도 짜지 않다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셨다.

우동
우동

다움세트에 포함되어있는 우동이다.

면도 넉넉하고 국물도 괜찮았다. 마음에 드는 세트였고 점심 식사였다.


[진천 충북혁신도시 초밥 맛집] 초밥다움_공간

초밥다움 내부공간
내부공간

초밥다움의 깔끔한 내부 공간이다.

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깔끔하고 청결했다.

4인석 4개, 2인석 1개, 바 테이블 1인석 4개로 구성되어있다.

큰 규모는 아니기 때문에 점심시간에 예약을 하고 방문하자.

테이블과 의자
내부공간2

테이블과 의자는 식사에 집중할 수 있게 되어있다.

적당한 간격과 은은한 간접조명이 눈에 들어온다. 

마음에 들었다.

바 테이블과 카운터
바 테이블

바 테이블과 카운터가 함께 있다.

카운터 바로 앞에 앉으면 조금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으니 주의하자.

내부공간2
내부공간3

반대쪽 방면에서 보는 식당의 모습이다.

긴 직사각형 구조와 높은 천장 층고가 느껴진다.

그렇기 때문에 실제 공간에 비해 작게 느껴지지 않는다.

 

'충북혁신도시 초밥다움' 후기

만족스러운 맛과 구성을 가진 초밥집
점심특선 '다움세트'의 구성이 알차다
혁신도시에서 오랜만에 초밥 맛있게 먹었다는 느낌을 받았다.
혁신도시 다른 초밥집과 비슷한 가격대를 가지고 있다
깔끔하고 청결하게 느껴지는 내부 공간이 마음에 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