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음성 충북혁신도시 안경점] 스타옵틱&오렌즈 충북혁신도시점 <Star Optic>_이쁜 안경점

by Young93 2022. 2. 15.
반응형

[음성 충북혁신도시 안경점] 스타 옵틱&오렌즈 충북혁신도시점 <Star Optic>

스타옵틱
스타옵틱

스타 옵틱&오렌즈 충북혁신도시점은 음성군 맹동면에 위치한다.

음성쪽 혁신 도시하면 생각나는 큰 도로에 있으며, 건너편에 탑텐과 올리브영이 있다.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공영주차장에 하고 조금 걸으면 좋을듯하다.

음성페이카드 사용이 가능했다.

얼마전에 오픈했는데 상당히 깔끔하고 화려한 내외관을 가지고 있는 안경점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 가게에 대한 궁금증으로 방문하게 한다.

스타옵틱 충북혁신점 외관
입구


[음성 충북혁신도시 안경점] 스타 옵틱&오렌즈 충북혁신도시점 <Star Optic>_공간과 안경

스타옵틱 충북혁신점 내부
내부

처음 이 스타옵틱에 들어왔을 때 들었던 생각은 오! 이쁘다였다.

파란색으로 깔끔하게 천장과 에어컨까지 칠해져 있었고 조명을 밝아 좋았다.

스타옵틱 충북혁신점 내부2
내부2

큰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안경을 취급하고 있었고 각 자리마다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있었다.

스타옵틱 충북혁신점 내부3
내부3

기둥 한쪽에는 이쁘게 생긴, 카페에서 사용하면 어울릴 것 같이 생긴 거울이 있었다.

사진 찍는걸 좋아한다면 여기서 한컷 찍어도 좋을듯하다.

애쉬크로프트
애쉬크로프트 안경

어느 정도 가격대가 있는 ASHCROFT 브랜드와 다른 브랜드들도 취급하고 있었는데, 안알못이라 잘 모른다.

선글라스 판매대
선글라스

벽면의 전체는 선글라스로 채워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여름에 선글라스를 구매해도 좋을듯하다.

어린이용 안경
어린이 안경

색깔이 들어간 아이용 안경도 있다. 

원래 저런 휘황찬란한 색의 안경을 착용하는 것이 초등학생 국룰이다.

카린 안경
카린

내가 알고 있는 브랜드, 수지가 모델이었던 CARIN도 있었다. 비쌌다.

저렴한 안경
만원~5만원대 안경

물론 우리가 일반적으로 착용할 가격대인 1만 원~5만 원 대의 저렴한 안경테도 많이 판매하고 있었다.

클래식한 안경라인업
클래식 안경

클래식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영화나 드라마 등에서 연예인들이 착용했던 안경도 판매하고 있다.

스타옵틱 충북혁신점 내부4
내부4

 

어디를 둘러보더라도 깔끔하고 이쁜 색 조합의 인테리어가 있어 기다리는 동안도 지루하지 않았다.

안경렌즈 홍보물
홀보물

장식장 한편에는 렌즈의 종류에 대한 홍보물과 블루라이트 테스트를 해주는 것들이 있었다.

아직 이런 걸 사용하기에는 젊었다.


테이블
휴식공간

안경 판매대 외에 앉을 곳은 이곳뿐이었다.

이 매장의 입구는 완전한 통유리인데,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길가라 앉기에 민망했다.


[음성 충북혁신도시 안경점] 스타 옵틱&오렌즈 충북혁신도시점 <Star Optic>_렌즈

써클랜즈 판매대
써클랜즈

이곳은 안경점인 스타 옵틱의 이름만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다. 

본체는 '오렌즈'라는 브랜드의 렌즈 샵이라고 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렌즈를 취급하고 있었다.

이쁜 누님들이 모델로 있는 서클렌즈들이 있어 취향에 맞는 눈동자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랜즈 판매대
렌즈 판매대

그 외에 다양한 렌즈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사장님께서 안경을 주시면서 서비스로 렌즈도 주셔서 좋았다.

렌즈 세정보존액
렌즈 세정액

렌즈에 필수인 렌즈 보존 세척액도 판매하고 있다.

다양한 종류가 있어 취향에 맞게 사용하면 좋을듯하다. 

나는 가운데 하단에 있는 리뉴가 제일 잘 맞아 주로 사용했었다.


[음성 충북혁신도시 안경점] 스타 옵틱&오렌즈 충북혁신도시점 <Star Optic>_휴게공간

정수기, 커피머신
음료 코너

매장 구석에는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코너가 작게 마련되어있다.

커피와 정수기, 제빙기가 있어 이용을 원할 때 음료를 마실 수 있었다.

세면대와 거울
세면대와 거울

바로 옆에는 이쁜 거울과 세면대가 있었다.

조명이 은은하고 인테리어가 이뻐서 셀카 스팟이라 생각이 들었다.

리클라이너
리클라이너, 안마의자

세면대 반대편에 리클라이너가 있는데 옆에 박스가 있어서 사용이 가능한 것인지 의문이 들었다.

사용이 가능하다면 안경 제조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해도 좋을듯하다.

 

'[음성 충북혁신도시 안경점] 스타 옵틱&오렌즈 충북혁신도시점' 후기

깔끔하고 이쁜 인테리어, 색감이 좋았던 안경점
인테리어가 뭐가 중요하겠냐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일단 먼저 생각나고 발길을 이쪽으로 향하게 한다.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안경을 가지고 있어 선택할 수 있었다.
음성 페이 카드 사용이 가능했다.
안경의 가격대는 비싸지도 싸지도 않았다. 평범.
밖에 최초 손님 30% 할인이라고 적혀있지만 그건 비싼 제품 전용인듯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