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음성 충북혁신도시 카페] 망원동 티라미수_맛있는 디저트

by Young93 2022. 2. 8.
반응형

[음성 충북혁신도시 카페] 망원동 티라미수_맛있는 디저트 

썸네일. 커피와 티라미수
망원동 티라미수 썸네일

 

'망원동 티라미수 충북혁신도시점'은 음성군 맹동면에 위치한다.

영무예다음 3차 아파트 앞쪽 상가 앞 회전교차로에 있다.

주차장은 따로 있지 않았다. 몇몇 차들이 인도 위로 올라가 있었다. 그곳이 주차장이었다. 

망원동티라미수 충북혁신도시점 입구
입구

망원동 티라미수의 입구다.

'망원동'이라는 이름이 붙은것처럼 약간 서울 감성을 가지고 있다.

약간 옛스러운 색의 철제 프레임과 초록 초록한 색감이 특징적이었고 조화로웠다.

혁신도시 느낌이 덜한 서울의 작은 카페 같이 생겨서 좋았다.


[음성 충북혁신도시 카페] 망원동 티라미수_메뉴

 

망원동티라미수 충북혁신도시점 메뉴
메뉴판

음료는 프렌차이즈답게 다양한 메뉴를 가지고 있다.

아메리카노가 상당히 저렴한 것을 볼 수 있다. 

커피를 생명수로 사용하는 직장인에게 상당히 중요한 지표다.

또, 음성페이카드 사용 가능하다.

티라미수들
티라미수

이 카페의 이름은 '망원동 티라미수'. 티라미수가 메인이다.

다양한 티라미수가 있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티라미수부터 오레오, 딸기, 민트 티라미수도 있었다.

취향에 맞는 티라미수를 선택하면 좋을듯하다.

 

카운터
카운터 공간
커피두잔과 티라미수
음료와 티라미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라떼, 플레인 티라미수다.

커피의 맛은 신맛이 나지않고 진한 커피 맛이 느껴져 상당히 마음에 들었다.

가격 대비 용량도 괜찮다고 생각했다.

특이하게 종이컵에 담겨있는 티라미수도 만족스러웠다.

티라미수를 먹을 때는 사레가 들리지 않도록 조심하자...


[음성 충북혁신도시 카페] 망원동 티라미수_공간

 

망원동티라미수 충북혁신도시점 내부공간
내부공간

망원동 티라미수는 넓은 공간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쾌적한 공간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었고 나무가 테마라 할 수 있다.

딱딱한 나무 의자에 모두 쿠션이 달려있어 오래 앉아있어도 편안하게 있을 수 있었다.

나무 6인 테이블 좌석
6인 테이블

단체 손님을 위한 6인석도 한편에 마련되어있다.

물론 등받이가 없는 의자는 허리가 조금 아플 것 같지만, 어차피 대부분 점심시간에만 갈 수 있을 테니...

창가 바 테이블
창가 테이블

입구 옆에는 창가를 바라보는 좌석도 가지고 있다.

동료가 있다면, 이곳에 앉고 밖에서 사진을 찍어줘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다.

 

'망원동 티라미수 충북혁신도시점' 후기

맛있는 커피와 티라미수를 먹을 수 있는 카페
커피와 디저트의 맛이 좋다 생각
깔끔한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좋았음
주차는 모르는 사람에게는 조금 불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