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부산 전포동/서면 맛집] 이재모피자 서면점_치즈가 사기인 찐! 피자 맛집

by Young93 2023. 5. 8.
반응형

[부산 서면 맛집] 이재모피자 서면점_치즈가 사기인 찐! 피자 맛집

이재모피자
이재모피자

부산은 맛집의 도시다.

붓싼하면 서면! 서면하면 붓싼!이다.

이번에 방문한 식당은 평범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것이다. 바로 피자다.
흔하게 먹을 수 있는 피자인데, 왜 사람들이 웨이팅을 하고 먹는 것일까.
치즈가 너무 풍부하고 맛있었던 피자 맛집 '이재모피자 서면점'이다.
서면점이라는 이름이 붙은것처럼 이곳이 본점이 아니라 부산 중구 신창동이 본점이다.
그렇지만, 맛이 만난건 동일하다. 

 

이재모피자 서면점은 부산시 부산진구 전포동에 위치한다.
우리가 서면이라고 생각하면 있는 곳 근처에 있다. 
전포역 7번출구에서 230m 이동하면 방문할 수 있다.


영업시간
일요일 정기휴무
월요일~토요일 11:00 - 20:40


주차안내
주차장은 따로 없다. 근처 길가에 주차하거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가자.


 

이재모피자 서면 외관
외관

이재모피자 서면점의 외관이다.
큰 건물 한채가 다 피자집이다.
총 3층 규모로 되어있지만, 평일임에도 웨이팅이 꽉 차있다.
식당에 도착했다면, 왼쪽의 입구가 아니라 오른쪽에 있는 사진상 검은 천장쪽으로 가야한다.
그곳이 웨이팅 장소다.


이재모피자 웨이팅
웨이팅

웨이팅 장소에 도착하면 TV 옆에 있는 키오스크에 접수를 해야한다.
사람이 금요일에 방문했는데, 앞에 웨이팅이 30팀이 넘게 있었다.
다행히 매장이 매우 크기때문에 상당히 빠른 속도로 대기가 줄어나간다.
대략 30분정도 기다렸던 것 같다.
대기 장소에는 대략 20명 정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있다.

 

 


[부산 서면 맛집] 이재모피자 서면점 메뉴

이재모피자 피자
메뉴판

이재모피자의 메뉴판이다.
네이버에서 캡쳐해왔다. 왜냐면 주문을 키오스크를 통해 하기 때문에 이 많은 메뉴를 찍기 힘들어서다.
각 메뉴에 대해 변경이 있을 수 있으니, 그냥 이렇구나 하고 네이버에 검색해서 최신본을 보자.
각 피자의 가격대는 저렴하지 않다. 그렇지만, 맛이 보장된다.
개인적으로 '이재모' 이름이 붙은 이재모크러스트피자를 추천한다.
이런 맛집은 기본이 되는 메인 음식이 진짜다.


이재모피자 사이드메뉴
사이드

피자로 부족할 수 있는 사람을 위한 파스타와 라이스 종류도 판매하고 있다.
아쉽게도 늙음으로 인한 에이징 커브로 위가 많이 작아져서 이건 먹지 못했지만, 옆 테이블이 맛나다고 했다.
우리가 피자집하면 생각나는 그런 스파게티는 다 있다고 생각된다.


이재모크러스트피자
핏짜

이재모크러스트피자 L.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개존맛이었다.
분명 평범한 피자고 프랜차이즈에서 볼 수 있는 그런 피자인데, 치즈가 달라서 그런가 존맛이었다.
피자 CF에 나오는 그런 피자의 늘어남을 체험해볼 수 있었다.
아쉬운건 작아져버린 내 위 크기뿐이었다.
처음에는 뜬금없이 뭔 붓싼에서 핏짜여! 이랬는데, 지금도 생각나는 맛이었다.
말로만 듣던 붓싼 풀코스에 추가하면 좋을듯하다.



[부산 서면 맛집] 이재모피자 서면점 공간

이재모피자 1층
1층

이재모피자 서면점의 내부공간을 볼 시간이다.
사람이 너무 많고 나는 소심가이라 사진이 조금 부족하다.
사실 공간이 중요하지 않은 맛집이라 그냥 참고만 하자.
1층의 메인 입구로 들어가면 요런 귀여운(?) 아조씨가 서있다. 
요쪽에도 넉넉한 테이블이 있고 반대편은 사진이 없는데, 키오스크가 있다.
매장식사가 아니라 포장을 하는 사람은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면 된다.
3층으로 구성된 매장은 계단을 통해 이동하면 된다.
1층에서 2층으로 가는 계단은 매장 중앙에 위치한다.

 

 

이재모피자 2층
2층

2층 공간은 이런 모습이다.
먼저 왼쪽에 블라인드쪽은 사진을 잘못 찍었는데, 여기에도 상당히 넉넉한 테이블이 있었다.
역시나 사람이 꽉꽉 들어찬 모습을 볼 수 있다.
요쪽 트여있는 공간은 테이블이 뒤엄뛰엄이라 앉기에 좋은 느낌이었다.


이재모피자 2층2
2층

3층으로 올라가기 전에 이런 바형 테이블도 있었다.
밖을 바라보며, 지나가는 사람들을 구경하면서 피자를 먹을 수도 있다.


이재모피자 3층 1
3층

3층의 공간은 이런 느낌이다.
1, 2층보다는 조금 작은 공간을 가지고 있다.
중앙에 보이는 음료 디스펜서를 통해 셀프로 음료를 따라가면 된다.
앞에 있는 로봇이 서빙을 해주는데, 거의 5테이블만 저걸로 가고 안쪽은 사람이 해서 이걸 왜 쓰지 했다.


이재모피자 3층 2
3층

3층도 2층과 동일하게 안쪽에 공간이 있다.
물론 2층보다는 조금 작은 공간을 가지고 있지만, 상당히 넉넉하다.
전체적으로 매장에 상당히 많은 좌석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회전률이 빠른것 같다.
피자맛과 치즈맛이 상당히 좋은 것으로 기억하는 찐 맛집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