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음성 충북혁신도시 구워주는 고기 맛집 추천] 목구멍 충북혁신도시점_솥뚜껑삽겹살

by Young93 2022. 4. 23.
반응형

[충북혁신도시 구워주는 고기 맛집 추천] 목구멍

목구멍 솥뚜껑삼겹살
목구멍

'목구멍 충북혁신도시점'은 음성군 맹동면에 위치한다.

회사에서 아랫것인 나로서는 구워주는 고깃집을 선호한다.

이 곳이 그러하다. 충북혁신도시에서 구워주는 다른 고깃집 하남돼지집도 소개했었으니, 필요한 사람은 아래링크를,,

[충북혁신도시 고깃집 추천] 하남돼지집 충북혁신도시점_구워주는 고기집(삼겹살, 목살)

 

[충북혁신도시 고깃집 추천] 하남돼지집 충북혁신도시점_구워주는 고기집(삼겹살, 목살)

[충북혁신도시 고깃집 추천] 하남돼지집 충북혁신도시점_구워주는 고깃집 '하남돼지집 충북혁신도시점'은 혁신도시 내부 진천군 덕산읍에 위치했다. 주차자리는 없다고 보면 된다. 아주 작게는

young93.tistory.com

위치적으로는 호텔모닝캄 바로 앞에 있으며, 가스안전공사 본사 근처에 위치한다.

행복퍼스트빌 인근부터 이 인근 상가들은 거의 고기로드다. 무지 많은 고기집에 하나 더 추가되었다.

목구멍 외관
외관

목구멍의 외관이다.

약간 옛스러운 스타일이 주력 인테리어로 보인다. 

그리고 벽면 중앙에는 솥뚜껑을 붙여두어 솥뚜껑 삼겹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매장 앞에는 대기 손님들을 위한 의자가 준비되어 있었다.

일요일 저녁에 방문했지만, 많은 손님으로 인하여 잠시 대기를 하였다.


[충북혁신도시 구워주는 고기 맛집 추천] 목구멍_메뉴

목구멍 메뉴판
메뉴

목구멍의 메뉴판이다.

사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다. 다시 보기 편하게 적어야겠다.

고기
미박삼겹살(180g) 12,000원
특목살(180g) 12,000원
갈비본살(150g) 17,000원
식사류
회냉면 6,000원
물냉면 5,000원
라면 3,000원
비빔면 3,000원
도가니된장 3,000원
공기밥 1,000원
음료
소주 4,500원
맥주 4,500원
음료수 2,000원
한라산 5,000원

구워주는 가격치고는 비싸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식사류에 회냉면이나 비빔면이 특이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기본 상차림
기본 상차림

기본 상차림이다.

하나하나씩 서빙해주는 것이 아니라 쟁반으로 한번에 써빙을 해주었다.

앞서 언급했듯이 레트로한 스타일이 컨셉이라 유명한 옛날 쟁반을 사용했다.

삼겹살과 목살
고기들

삼겹살과 특목살이다.

푸심했다. 그리고 두툼하고 커다란 삼겹살이 맛있었다.

오픈하고 직후라 프로페녀설한 사장님이 주로 구워주셔서 더 맛있게 느껴졌다.

솥뚜껑에 삼겹살은 실패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는 조합이란 생각이 들었다.

꼭 먹어보길 바란다.


[충북혁신도시 구워주는 고기 맛집 추천] 목구멍_공간

목구멍 내부공간1
내부

목구멍의 실내다.

넉넉한 자리를 가지고 있었으며, 테이블들이 전부 스댕으로 되어있는 것이 특징적이었다.

목구멍 내부공간2
내부2

안쪽에도 추가적으로 테이블이 있었으며, 티슈는 천장이 걸려있었다.

식탁에서 공간차지를 덜하긴 하지만, 쬐끔 불편하기는 했다.

물론 어차피 고기가 상당히 맛있기 때문에 이런 사소한 것들은 중요하지 않다.

맛있는 고기집이다 꼭 방문해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