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충북 음성군 맹동면 충북혁신도시 젤라또] 까사젤라또 <CASA GELATO>

by Young93 2022. 7. 11.
반응형

[충북 음성군 맹동면 충북혁신도시 젤라또] 까사젤라또

까사젤라또
까사젤라또

충북혁신도시에는 대부분 없다.

물론 젤라또집도 없었다. 

그렇지만, 최근에 생긴 젤라또 전문점이 있다.

'까사 젤라또'다.

까사젤라또는 충북 음성군 맹동면에 위치한다.

한국가스안전공사 본사 옆에 있다.

파스꾸치 충북혁신점이 있는 건물에 있다.

까사젤라또 입구
입구

까사젤라또의 외관이다.

혁신도에서 어울리지 않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다.

흰색과 주황색이 조화되어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아보인다.


[충북 음성군 맹동면 충북혁신도시 젤라또] 까사젤라또 메뉴

까사젤라또 메뉴판
메뉴판

까사 젤라또의 메뉴판이다.

젤라또 전문이기 때문에 젤라또의 양으로 메뉴가 구성된다.

젤라또 외에 더치커피와 크로플을 판매하고 있다.

까사젤라또 젤라또 종류
젤라또 냉장고

내가 방문했을때 판매하고 있는 젤라또들이다.

다양한 종류의 젤라또를 판매하고 있어 좋았다.

그 중 초당옥수수, 덕산 수박 등 제철과일로 만든 젤라또도 판매하고 있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좋아하는 맛으로 구성되어있어 선택하기 용이했다.

까사젤라또 프리모 2개
프리모

'프리모' 사이즈 120cc 두가지 맛이다.

좌측은 성주 꿀 참외덕산 수박 맛이다.
단 과일로 만들어서 그런가 상당히 많이 달았다.
나이가 들어서인지, 단 것에 약해짐을 느꼈다. 
그렇지만, 맛은 있었다.

우측은 초당옥수수 맛이다.
달달한 초당옥수수와 적당한 쑥 맛의 조화가 좋았다.

둘다 단것을 선택하기 보다는 단적당단적당 조합이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현재 개업초기기 때문에 맛의 강도에 대해 조정중이라고 한다.
아마 차츰차츰 지금보다 더 나은 맛이 될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까사젤라또 쿠폰
쿠폰

젤라또를 먹으면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5개를 먹으면 젤라또나 크로플이기 때문에 쿠폰이 혜자라고 느껴졌다.


[충북 음성군 맹동면 충북혁신도시 젤라또] 까사젤라또 공간

까사젤라또 매장
매장

까사젤라또의 내부공간이다.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정갈하다.

깔끔한 가게와 어울리는 테이블과 의자 등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다.

커피와 다르게 젤라또는 금방 먹기 때문에 좌석이 많이 필요가 없기도 하다.

까사젤라또 내부
내부

테이블에 다양한 의자가 배치되었지만 조화롭다.

3개의 의자 모두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다.

입구쪽에는 스피커와 함께 어울리는 액자와 선반이 있다.

까사젤라또 매장내부
내부

입구 창가쪽 좌석이다.

이쪽도 모던하고 깔끔해서 좋다.

커튼이 쳐져있지만, 통유리창으로 개방이 좋을듯하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젤라또 가게다.

나에겐 조금 단 느낌이 강했지만, 점차 조정될 것 같다.

충북혁신도시에서 젤라또가 먹고 싶다면 방문하면 되는곳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