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진천 충북혁신도시 맛집] 보배반점 충북혁신점

by Young93 2022. 1. 9.
반응형

22.1.9.
주말마다 본가에 가기 전에 중국집을 자주간다.
오늘 방문한 곳은 '충북혁신도시 보배반점'이다.
얼마 전까지는 화화반점이라는 이름이었는데 인테리어 공사를 하고 이름과 디자인이 변경되었다.
(알고보니 프렌차이즈로 변경된 것... 사장님도 같은지는 모르겠다)
위치는 충북혁신도시에서 일반적으로 '진천쪽 번화가'라고 하는 곳에 위치한다.

입구
매장안 공간

매장은 넓고 쾌적하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기때문에 깔끔하고 정갈하다.
4인석 12개정도, 6인석 1개가 있다. 자리의 간격 또한 넉넉하게 되어있어 혼밥할때도 눈치가 안보인다.
단무지, 김치 등은 셀프이며, 이곳은 공기밥이 무료다. 셀프 코너에서 이용 가능하다.

0123
메뉴판(못쉥긴 내 손,,,)

일반적으로 중국집이 짜장면이 제일 앞에 있는데 이곳은 짬뽕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래서 나도 짬뽕을 먹기로 하였다.
짬뽕 외에도 탕수육, 새우요리, 양장피 등 중국집하면 떠오르는 요리들이 있다.
특이했던 것은 '술안주 세트'로 팔고 있는 세트가 있다는 것이었고 
중국술들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자주 먹는 종류가 준비되어있다.

테이블 옆에 준비되어 있는 양념
대표메뉴-소고기짬뽕

대표메뉴인 보배반점의 대표메뉴인 소고기짬뽕이다.
무지 매울것 같지만, 그렇게 맵다! 이런 느낌의 맛은 아니었다.
설명에 적혀있는 것처럼 진한 소고기 짬뽕 국물이 느껴졌다.
나는 개인적으로 고기 베이스 짬뽕 국물을 좋아하기때문에 나에게 잘맞았다.
고기가 많다고는 할 수 없지만, 먹기에 적절하게 들었다고 생각이 되었다.
사실 공기밥이 무료인 것을 나가면서 알게 되어서 밥을 먹지 않았지만, 밥 말아먹으면 딱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맛있었다.

나가는 길에 프리 커피존

입구쪽에는 프리커피존이 있다.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믹스커피와 아메리카노 자판기가 있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했다.
밥 먹었다면 커피는 필수니 야무지게 한잔! 하려다가 바로 앞에 내가 자주 가는 카페가 있어서 참아줬다.
다음에 여유가 있다면 한잔 테이크아웃하겠다.


보배반점 충북혁신도시점: 추천.
음성페이카드도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다음에는 다른 사람들이랑 같이 와서 탕수육도 먹어보고 추가평가를 해보려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