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청주시 용암동 동남지구 카페 추천] 마나 <MANA>

by Young93 2022. 4. 11.
반응형

[청주시 용암동 동남지구 카페 추천] 마나 <MANA>

마나
마나

카페 마나는 청주시 용암동 동남지구에 위치한다.

요즘 청주에서 가장 핫한 곳 중 하나인 동남지구에 위치하기 때문에 신상 카페다.

마나 외관
외관

마나의 외관이다.

큰 통창 유리창 2개 사이에 입구를 통해 입장하면 된다.


[청주시 용암동 동남지구 카페 추천] 마나 <MANA>_메뉴

마나 메뉴판
메뉴

마나의 메뉴판이다.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 취향에 맞는 음료를 고르기에 적절해 보인다.

디저트 쇼케이스
디저트

이 카페의 공식적인 종류는 디저트 카페다.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었다. 

까눌레, 파운드 케이크, 마들렌, 쿠키, 라르트, 케이크 등 우리가 먹기에 충분한 디저트를 취급하고 있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

아쉽게도 배가 터질 것 같은 우리는 음료만 섭취하게 되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다. 이쁜 컵에 담겨서 제공되었다.

맛있었다. 적당한 산미와 진한맛이 적당하여 꿀떡꿀떡 잘 넘어갔다.


[청주시 용암동 동남지구 카페 추천] 마나 <MANA>_공간

마나 내부1
내부

마나의 내부공간이다.

내부 공간은 심플하고 편안하다.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높은 층고와 통유리창으로 좁게 느껴지지 않는다.

마나 내부2
내부2

전체 좌석은 6개, 2인석이 1개 있었다.

의자가 처음에는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굉장히 편안하고 푹신해서 오래 앉아있을 수 있었다.

마나 내부3
내부3

인테리어 감성을 높여주는 벽면의 전구 조명과 책 전시 수납장이 눈에 들어왔다.

그리고 아싸인 나를 위한 좌석인가, 1인석이 보여서 탐이 났지만, 무언가 올라가 있어 포기했다.

마나 내부4
내부

카운터 앞쪽에는 또 다른 테이블이 있었다. 

앞에 불법 주차한 차가 아니라면 앞쪽에 작은 천이 흘러 뷰가 상당히 좋았을 것이라 생각된다.

장식품 전시장
장식품

내부 한쪽 구석에는 이런 소소한 장식품이 전시되어 있었다.

오와 열이 잘맞는 것이 마음에 들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