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음성 충북혁신도시 맛있는 술집] 밤의온도_안주 맛집

by Young93 2022. 2. 6.
반응형

[음성 충북혁신도시 맛있는 술집] 밤의온도_안주 맛집

 

밤의온도 썸네일
밤의온도

 

 

충북혁신도시 술집 '밤의온도'는 음성군 맹동면에 위치한다.

일명 술과 고기골목이라고 할까, 고깃집과 술집이 많은 부근에 위치한다.

밤의온도 바로 옆에 지하주차장이 있으며, 아래 로드뷰 사진 같이 이렇게 많이들 주차한다.

음성페이 사용 가능하다.

밤의온도외관
외관

멀리서도 잘 보이는 간판을 볼 수 있다.


[음성 충북혁신도시 술집] 밤의온도_메뉴 

밤의온도메뉴판
메뉴

밤의온도 메뉴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특이한 메뉴는 '파히타'가 있다.

이곳을 방문하기 전에 배달로 먹었었는데 상당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다.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맛있으니 추천한다.

국물류, 볶음류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될듯하다.

강냉이
기본안주

기본으로 나오는 강냉이.

사실 술집의 핵심이라 생각하는 편이다. 

무지무지 많이 먹고 무의식적으로 손으로 퍼먹게 된다.

다행히 달고 부드럽게 맛있었다.

짬뽕과차돌숙수볶음
짬뽕과 차돌숙주볶음

2개의 메뉴를 주문했다.

고기 해물짬뽕과 차돌 숙주볶음이다.

차돌숙주볶음
차돌숙주볶음

차돌 숙주볶음 16,000원.

고기가 풍부하게 있었으며, 기대하지 않았던 새우도 위에 올라가 있었다.

껍질이 까져있으니 편하게 먹으면 된다.

맛은 상당히 안정적이었으며, 소스가 진하게 느껴졌다. 맛있었다.

고기해물짬뽕
고기해물짬뽕

고기 해물짬뽕 20,000원.

일반적으로 중국집에서 먹던 맛이 났다. 

특이했던것은 김치가 많이 들어갔다는 것.

방문 당시 무지 추웠고 눈발이 날려서 그런지 뜨끈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짬뽕면 추가
면 추가

좋았던 점은 일반적으로 술집에서 '짬뽕' 메뉴를 시키면 면이 없거나 따로 추가해야 하는데, 이곳은 면이 기본이었다.

안 그래도 면이 필요해서 주문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넉넉하게 주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전체적인 음식이 맛있다고 느껴졌다.


[음성 충북혁신도시 술집] 밤의온도_공간

밤의온도공간
내부공간

밤의 온도는 한 개의 공간으로 되어있다.

높은 층고를 가지고 있어 공간 크기에 비해 더 크게 느껴진다.

총 좌석 수는 4인석 9개, 6인석이 1개였다.

많다고 할 수는 없지만, 충분히 넉넉한 자리와 단체석도 코로나에 맞게 있어서 좋았다.

내부인테리어 거울과조명
내부인테리어

내부 한편에는 포토존?이라고 할까. 

커다란 거울과 함께 조명이 있었다.

이 외에도 벽면에는 다양한 패브릭과 포스터들로 장식되어있었다.

감성을 챙기려고 한 노력이 보인다.

 

음성 충북혁신도시 '밤의온도' 후기

맛있게 술과 안주를 먹을 수 있는 무난한 술집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넉넉하고 맛있는 안주가 특징
술의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술집에서 필요한 주류는 충분하다고 생각
좌석이 술 마시게 최적화된 의자와 테이블로 되어있음
술집에 적절한 조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