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리뷰

[군산시 초원사진관 인근 맛집] 째보식당_여행와서 먹기 좋은 맛집

by Young93 2022. 6. 15.
반응형

[군산시 초원사진관 인근 맛집] 째보식당_여행와서 먹기 좋은 맛집

째보식당
째보식당

대표적인 관광도시인 군산.

군산에서 가볍게 식사를 하고 싶을때가 있다.

그럴때 추천하는 곳이 '째보식당'이다.

째보식당은 군산시 신창동에 있다.

초원사진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식사와 함께 방문하기 좋다.

군산의 근대화거리와 함께 도보여행 중에 방문하기에도 적합한 위치에 있다.

째보식당 입구
입구

째보식당의 입구다.

주말에는 줄서서 먹는 식당이라고 한다.

입구 안에 작은 대기공간이 있고 그 안이 메인 식당이다.

평소에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대기공간에서 기다리면 좋다.


[군산시 초원사진관 인근 맛집] 째보식당 메뉴

째보식당 메뉴판
메뉴

째보식당의 메뉴판이다.

군산이 바닷가에 있는 도시라 그런가 해산물 요리가 메인이다.

꽃게장, 새우장, 연어장, 전복장 등 '장'요리가 메인인듯하다.

그 외에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꽃게라면이나 꼬막비빔밥도 있어 선택지가 넓다는 생각이 들었다.

단품 메뉴외에도 째보간장 모둠세트, 양념게장 세트도 판매하고 있었다.

날치알꼬막비빔밥
꼬막비빔밥

내가 주문했던 '날치알꼬막비빔밥'이다.

신토불이 육지사람으로 해산물이 조금 약한 관계로 이 메뉴를 선택했다.

싱싱한 꼬막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고 맛있었다.

해산물 장이 취향이 아니라면 가볍게 먹기 좋아 추천한다.

기본 밑반찬
밑반찬

기본 반찬으로 나왔던 김과 단무지, 김치다.

째보식당 많이 먹는 메뉴
방문자 메뉴

아무래도 방문자들은 간장모둠세트 등을 많이 먹는것으로 보인다.

상당히 푸짐하고 사진찍기에도 이쁘게 나오기 때문에 2명 이상이라면 이걸 먹어보자.

(혼밥하는 '찐'이였던 나는 먹을 수가 없었다....)

째보식당 포장 메뉴
포장 메뉴

만약 음식을 맛있게 먹었다면, 포장도 고려해보자.

게장 종류에 대해서 판매하고 있었다.

원하는 메뉴가 있다면 직원에게 요청하도록 하자.


[군산시 초원사진관 인근 맛집] 째보식당 공간

째보식당 내부 공간
내부공간

째보식당의 공간이다.

내부는 넓고 깨끗하다는 인상을 받았다.

4인석이 8~10개정도 있었다.

오픈형 주방 앞에 바 테이블도 있었지만, 바쁘지 않을때는 이용하지 않는듯하다.

째보식당 대기공간 그림
대기공간 그림

식당의 내부 공간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다는 인상을 받았다.

그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대기공간 벽면 그림이다.

군산에 처음 도착하자마자 방문한 식당이었는데
'군산에 잘 왔어~' 멘트가 여행 기분을 확 들게 해줘서 좋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