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진천군 덕산읍/충북혁신도시 카페 추천] 피넛커피 충북혁신도시점_진한 커피와 좋은 인테리어

by Young93 2022. 3. 23.
반응형

[진천군 덕산읍/충북혁신도시 카페 추천] 피넛커피 충북혁신도시점
_진한 커피와 좋은 인테리어

피넛커피
피넛커피

[피넛커피]는 진천군 덕산읍 충북혁신도시에 위치한다.

본점은 광혜원에 있으며, 커피 맛집으로 유명하다. 

그리고 충북혁신도시에서도 체인점을 운영중이다.

위치는 우미린스테이아파트 건너편 상가에 있다.

옆에는 식자재마트와 자매상회가 있다.

주차공간은 따로 없으나, 마트 앞의 주차공간이나 길가에 해야한다.


피넛커피 충북혁신도시점_메뉴

피넛커피 음료 메뉴
피넛커피 메뉴판

피넛커피의 메뉴판이다.

다양한 커피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며, 시그니처 커피도 판매하고 있다.

진하고 맛있는 커피를 주력으로 하기때문에 커피를 못마시는 체질이 아니라면 커피를 마셔보는걸 추천한다.

음성페이카드 사용이 가능하다.

디저트 판매중
디저트

앞서 언급했듯이 커피를 주력으로 하기때문에 디저트의 종류는 많은 편이 아니다.

그렇지만, 2종류의 쿠키 종류와 3가지 종류의 휘낭시에를 판매하고 있었다.

디저트의 종류는 조금씩 달라지는듯하다.

커피 2잔
진한/연한 커피

피넛커피는 기본적으로 상당히 진한 커피를 판매하고 있다.

다른곳에서 샷 추가를 2번 추가한 느낌의 강한 맛을 보여준다.

그렇기 때문에 주문할때 진한데 괜찮으시냐고 물어봐주신다.

진한 맛을 좋아하는 나에게 딱 알맞은 커피였다. 그리고 얼음이 녹으면서 서서히 옅어지는 커피맛도 좋았다.

신맛은 나지 않고 쓴맛도 그리 크지 않은 말그대로 '진하다' 생각이 드는 커피다. 맛있다.

위 사진은 좌측이 일반 아메리카노, 우측이 연한 아메리카노다.

 


피넛커피 충북혁신도시점_공간

벽면과 사진 액자
벽면 사진

피넛커피의 매장에 들어가보면 가장 먼저 벽면에 다양하게 붙어있는 사진들이 보인다.

벽면에 많은 양의 액자가 걸려있지만, 넓은 벽과 높은 천장으로 답답하게 느껴지지 않는다.

이런 다양한 느낌의 사진이 주는 느낌이 좋았으며 은근하게 조화로웠다.

4인 테이블
4인석

그 바로 앞에는 4인석 테이블이 있다.

상당히 큰 사이즈의 테이블이라 넉넉하고 편안하게 앉을 수 있다.

다만, 거리가 멀어서 목소리를 크게 내야한다는 점이 있다.

스피커와 조명
내부공간

테이블의 옆면에는 오디오시스템과 조명, 다양한 세계 시간을 알 수 있는 시계가 달려있다.

감성있는 인테리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스피커에서는 소리가 나는것 같지는 않았다.

스피커 오른쪽에는 물이 배치되어 있어 필요한 사람은 이용하면 될듯하다.

카운터와 테이블
내부공간

테이블에서 고개를 반대로 돌려보면, 카운터와 테이블들이 있다.

카운터쪽을 보면 솔방울 모양의 조명이 달려있다. 특이한 모양의 조명이라 눈길이 간다.

카운터는 오픈형으로 되어있어서 직원들이 커피를 내리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쪽에는 테이블은 4인석 3개가 있었으며, 넓은 통장 유리로 개방감이 좋다고 느꼈다.

피넛커피 내부공간
내부공간

카운터 반대편에는 2인석 2개와 4인석 2개가 있다.

이쪽도 테이블별로 간격이 넉넉하고 크기가 좋아 편안하게 앉기에 좋았다.

또한, 옆면에 통창과 벽면의 나무색상이 만드는 분위기가 좋았다.

커피 원두 판매, 다이어리 판매
판매대

매장 중앙에는 커피 원두와 다이어리를 판매하고 있다.

커피맛이 만족스러웠다면 구매하여 집에서도 커피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맛있는 커피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카페, 피넛커피였다.

댓글